전 세계 수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는 페리토 모레노 빙하는 아르헨티나 산타 크루즈 주에 위치하는 엘 깔라파떼의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에 있는 47개의 아름다운 빙하 중 하나 입니다. 하루에도 여러차례 굉음을 내며 무너지는 장관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아르헨티나의 대표 여행지 중 한곳이기도 합니다.
포함사항
- 전 일정 프라이빗 단독 차량
- 4성급 깔라파떼 호텔 3박 ( 조식 포함)
- 모레노 빙하 미니트레킹 현지 가이드 투어
- Todo glaciares 유람선 투어
- 빙하 국립 공원 입장료
불포함 사항
- 왕복 항공권
- 명시되지 않은 식사
- 개인 경비 및 각종 매너팁
Day 1
부에노스 아이레스 출발 하여 깔라파떼로 이동 합니다. 공항에서 픽업 차량 탑승 호텔 체크인 후 자유시간을 보냅니다.
비행시간 : 총 3시간
Day 2
1981년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의 가장 대표적인 페리토 모레노 빙하 의 남쪽 기슭에서 진행되는 투어로 아이젠을 신고 2시간 가량 빙하위를 걸어보는 특별한 투어 입니다. 단 만 10세 부터 65세 까지만 가능하며 폐기종 , 만성폐쇄성폐질환 , 천식 , 심장병이 있으신 분들이나 최근 수술을 하신분, 임산부 ,신체적 정신적 장애 , 비만이 있으신분들은 참여 하실수 없습니다.
출발 : 오전 7시 30분 픽업 차량 탑승
도착 : 오후 6시 호텔
Day 3
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의 또 다른 빙하군을 찾아 가까이 조망할수 있는 유람선 투어로 수많은 빙산들로 유명한 웁살라빙하 ,국립공원의 가장 높은 스페가씨니 빙하들을 투어 한 후 스페가씨니 빙하 베이스 캠프에서 300미터 정도 가볍게 트레킹 하며 자유롭게 점심 식사를 하고 돌아오는 투어입니다.
출발 : 오전 7시 픽업 차량 탑승 후 Puerto Bandera로 이동
도착 : 16시 항구 도착 후 17시30분경 깔라파떼 숙소로 복귀
Day 4
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->공항이동->일정 종료